본문 바로가기

부산 들깨칼국수 맛집 광안동 정국수 추천

by 멀티몬 2024. 7. 6.

부산 들깨칼국수 맛집
부산 들깨칼국수 맛집

 

 오늘 포스팅은 부산 들깨칼국수 맛집 광안동 정국수 추천 내용입니다. 여러분들 오늘 점심메뉴 정하셨나요? 포항에 엄청 유명한 부추국수 맛집 정국수가 부산 광안동에 직영점을 열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저희 집이랑 굉장히 가까운 축복이 있었습니다. 머슨일입니까!! 까르르 개인적으로 들깨가 들어간 음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지금 바로 고소한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정국수 소개

2. 부산직영점(광안동) 영업시간과 주차정보

3. 메뉴

4. 들깨칼국수와 수제 비빔만두 후기

5. 마무리

 

 

1. 正국수 소개

 정국수는 밀가루로 만든 면을 쓰지 않고 부추 국수와 수제 부추 만두로 부추에 진심인 건강한 맛집입니다. 그래서 국수면과 만두가 예쁜 옥색깔입니다. 너무 옛날사람 같은 표현인가요? 아무튼 초록색보다는 살짝 연합니다.

 

 부추는 부추는 우리 몸의 양기를 돋우는 따뜻한 성질을 가진 채소입니다.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합니다. 부추의 정유 성분인 알리신이 비타민 B군의흡수율을 높여 피로 해소의 효과를 가집니다.

 

 이렇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부추를 칼국수에는 숙성 부추 생면, 국수는 자연건조 부추 소면, 수제 부추 만두는 매일 아침 국내선 신선한 재료로 한정 수량 집접 빚어 판매됩니다. 포항 찐 맛집으로 유명한 정국수가 부산에 직영점이 생겨서 건강한 국수와 만두를 먹어 볼 수 있게 되어 감사할 따릅니다.

 

 

2. 부산직영점(광안동) 영업시간과 주차정보

 정국수 부산직영점은 광안시장과 한서병원 사이 골복길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걸어 올라오시면 왼쪽이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모든 메뉴 포장가능하지만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정국수 부산직영점
주소 : 부산 수영구 수영로 611번 길 17 (지하철 2호선 광안역 2번 출구에서 297m)
영업시간 : 11:00 - 20:00(일요일은 15:00까지)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라스트오더 : 14:30 /19:30
전화번호: 051-758-9994
주차 : 주차는 매장 옆 전용 주차장 차량 2대의 공간 / 광안교회 주차장(무료)을 이용 식사시간만 가능

 

 

정국수 출입구정국수 내부모습정국수 좌석
정국수 외부와 내부모습

 

 중앙에 셀프코너에는 음식과 같이 먹는 단무지와 무장아찌 갖 버무린 겉절이김치, 반찬 담아먹는 그릇, 어린이전용 숟가락과, 머리 고무줄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습니다. 매장에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정국수 셀프바정국수 셀프바
정국수 셀프바

 

 

3. 메뉴 미리 보기

 식당에 들어가면 먼저 물과 메뉴판을 주십니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1인일 경우 혼자 다인 테이블에 앉는 것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국수 메뉴판정국수 메뉴판정국수 메뉴판
정국수 메뉴판

 

 

 

4. 들깨칼국수와 수제 비빔만두 후기

 저는 정국수 베스트 인기메뉴인 들깨칼국수와 수제 부추 만두메뉴 중에 비빔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정국수 들깨칼국수와 비빔만두
정국수 들깨칼국수와 비빔만두
정국수 비빔만두정국수 들깨칼국수
정국수 들깨칼국수와 비빔만두
정국수 들깨칼국수 부추면정국수 겉절이정국수 들깨칼국수 국물
정국수 들깨칼국수

 

 먼저 들깨칼국수는 양도 많고 베스트인 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같은 시간대에 식당에 계시는 손님들이 전부 들깨 칼국수를 먹고 있었습니다. 국물에 들깨가루가 아낌없이 가득 들어있는데요, 국물이 걸쭉하니 고소하고 간도 딱 맞았습니다. 면도 얇지 않고 굉장히 쫄깃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우리가 식사로 면을 먹을 때는 밥이 아닌 면이라 좀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정국숫집에 들깨칼국수는 정말 든든했습니다.

 

 수제 부추만두 역시 예술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만두 대부분 좋아하시는데요 일단 만두크기가 엄청 큽니다. 비교하려고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보려 했는데 실제 그 크기가 표현이 안되어서 포기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만두소로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촉촉하게 배어 나옵니다. 같이 나온 비빔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할 입맛을 돋웁니다. 개인적으로 쌍따봉 드립니다.

 

 

 

5. 마무리

 오늘은 정국수 부산직영점(광안동)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부추를 소재로 만든 면과 수제로 빚은 만두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칼국수 킬러라 부산에 안 가본 집이 없는데요, 제 인생 들깨 칼국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초록색 메뉴가 나오고 먹기 전에는 부추 냄새가 나지 않을까 풋냄새가 나는 건 아닐까 상상을 했었는데요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정국수는 여기저기 흔한 체인점이 아니니 건강하고 맛있는 부추생면의 쫄깃함과 들깨의 고소한 참 맛을 부산 정국수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