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산 동래가 본점으로, 엄청 유명한 양산 맛집 추천 - 소문난 초량할매 쭈꾸미와 낙지 다녀왔습니다. 쭈꾸미 볶음이나 낙지랑 문어 샤부샤부는 많이 먹어봤지만 쭈꾸미 샤부샤부는 처음이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100% 순수한 내돈내산 후기! 뜨끈한 바다의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호: 초량할매쭈꾸미와 낙지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 2길 7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55-382-3901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와 낙지 양산점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와 낙지 양산점은 동래 본점을 시작으로 4개의 체인점이 있는데요. 모두 주인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관리 체계로 되어있어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양산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양부대병원 근처에 음식점들이 밀집된 곳이 있더라고요 거기 안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쭈꾸미에는 불포화 지방산과 DHA가 다량 함유되어 담석용해와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타우린과 필수 아미노산이 많아 간의 해독과 성인병예방 피로해소에도 좋습니다. 특히 지방이 1%밖에 들어가 있지 않아서 최고의 다이어트식이라고 하는데요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쭈꾸미 샤부샤부 맛있게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 샤부샤부
저는 기존에 식당들이 양념 쭈꾸미는 판매하는 곳이 많으니 잘 없는 샤부샤부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과 주문한 샤부샤부가 나왔습니다. 생 쭈꾸미가 제가 생각했 던 것보다 엄청 커서 1차 놀랐습니다. 샤부샤부를 먹는 방법은 맑은 야채 샤브육수에 쭈꾸미를 익혀서 특제 소스에 찍어서 절임 깻잎에 싸 먹는 것인데요. 새우와 버섯 큼지막한 야채와 두부에 만두까지 들어있는 하얀 국물인데도 약간 칼칼하고 끝맛은 담백했습니다. 쭈꾸미가 쫄깃하면서도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2차로 놀랐습니다. 가공된 빨간 조미료 맛이 아니라 고소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보글보글 육수가 끓으면 쭈꾸미를 퐁당 넣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익었는데요 익고 나니 그간 보았던 주꾸미의 모습이 맞았습니다. 점심시간쯤 방문했었는데 사장님께서 굉장히 유쾌하시고 친절하셨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쭈꾸미 샤부샤부! 글을 적고 있으니 또 생각이 납니다. 다음에는 가까운 부산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KNN생생투데이, MBC 와이드쇼 행복한 금요일에 맛집으로 방영된 양산에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와 낙지 식당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온천장 본점, 구서동 직영점에 이어, 양산증산에도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만의 맛을 그대로 재연한 직역점을 오픈하였는데요. 손님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하는 음식, 제대로 된 음식을 내어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는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와 낙지집에서 맛있는 쭈꾸미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오늘 저녁은 쭈꾸미 메뉴 어떠신가요?